평강줌마 티비보기

아는형님 이시영 대세 컬크러시 호감 UP

평강줌마 2016. 10. 9. 08:17
반응형

JTBC 아는 형님을 매우 좋아하는 팬입니다. 무한도전팬이지만 아는형님을 더 즐겨보고 있답니다.  *^^*

  아는형님에 배우 이시영이 떴다!

  저번주 아는형님 다이아편에 실망을 했던 아는형님 애청자인 저였습니다. 이번 주 아는 형님에 요즘 대세 컬크러시인 이시영이 나온다기에 본방사수합니다. 

  저번 다아이편에서는 걸그룹연구소의 컨셉이었어나 다시 돌아온 학교 컨셉! 

  학교 컨셉으로 조금은 인지도 있는 연애인이 나오는 것이 더 재미있습니다. 오늘 아는형님 이시영편을 보면서 아무 생각 없이 웃었으면 합니다.

  이시영의 나이에 놀랐습니다. 

  35살. 35살처럼 보이지 않는데...... 동안미모 인정.

  이시형이 나오자 김희철과 민경훈의 반응이 재미를 더했습니다. 이시형이 AB형과 잘 맞는다는 말에 A형인 민경훈은 AB형이라고 혈액형을 바꾸었습니다. 

  오늘 편에도 김희철의 활약이 기대가 되었습니다.  "나처럼 마성의 남자와 민경훈처럼 두성의 남자 중 누가 네 스타일이야? 민경훈을 두성의 남자로 표현하는 것에 빵 터졌답니다. 

  아웅다웅 하는 김희철과 민경훈의 반응이 웃음을 주었습니다.

  28살의 데뷔.

  연애인으로 매우 늦은 데뷔입니다. 이시영은 데뷔 전의 직업을 알아맞추는 퀴즈를 내었습니다. 유치원선생님, 사기꾼, 세신사 등 다양한 답이 나왔습니다. 

  이시영은 데뷔 전 찜질방 구내매점을 운영했다고 합니다. 나이가 있어서 데뷔를 포기했다고 합니다. 알바를 하며 오디션을 봐도 계속 떨어져서 사실상 데뷔를 포기하고 매점일에 몰두했다고 합니다. 

  남탕과 다르게 여탕은 파는 것이 많습니다. 속옷도 직접 시장에 가서 떼와서 장사를 했다는 이시영. 털털해서 장사도 잘 했을 듯 합니다.

  강호동이 "왜 오디션이 안 됐냐. 여러가지 컨디션이 지금과 좀 달랐니?", 김희철이 "이사님이 준비가 안 되신 거냐?"라며 깨알 웃음을 줍니다. 역시 김희철은 이런 컨셉이 좋습니다.

 이시영은 프로 복싱선수로 활약을 했습니다.

 체육인인 서장훈은 실제 복싱 시합 나가려면 연습량이 장난이 아닐 것이라며 이시영의 체력과 정신력을 칭찬했습니다. 

  이시영은 복싱 연습 후 손목이 아파서 물을 마시지 못했을 정도라고 합니다.

 이시영이 복싱을 좋아하는 이유를 문제로 내었습니다.

  이 문제에 김희철은 "코가 마음에 안들어서, 수술할 핑계를 찾은 것"이라며 오답을 말했습니다. 

  이시영은 복싱을 하다 명치를 맞으면 바로 숨이 안 쉬어지고 장기는 2초후 고통이 온다며 복싱선수의 경험을 이야기 했습니다. 이시영은 복싱을 진짜 심하면 코 부러지거나 남자선수들은 워낙 파워가 있으니까 위험한 경우도 있지만, 생각보다 안전한 운동이라고 합니다. 

  이시영은 이상민에게 복싱을 권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땀을 흘리면 안 좋은 것들이 나갈 수 있다며 이상민을 걱정하는 이시영의 따뜻한 마음이 보였습니다. 

 아는 형님의 재미있는 코너 '무 대본, 무 개념, 무 근본'으로 하는 콩트! 

  이번 아는형님 이시영에서는 '일주일 남친 인사이드'콩트를 했습니다. 감정 기복이 심해 일곱 다리를 걸친 여자친구 역할을 했습니다.

  월요일의 남자 김희철에게는 "뱃속의 아기 아빠를 찾아 달라"고 하여서 애드립의 대왕 김희철을 당황하게 했습니다.

  군대 부사관 시절에 만난 화요일의 남자 서장훈은 군대 컨셉이었습니다. 196cm 이상이여서 군대 면제였던 서장훈에게 동작그만을 외치고 팔굽혀펴기를 시켰습니다. 군기가 든 서장훈의 모습이 귀엽게 보입니다.

  수요일의 남자 민경훈은 다정+호감의 남친 연기였습니다. 

 목요일의 남자는 이수근으로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샌드백 같은 남자였습니다. 이수근과 제기차기, 펀치 시범을 했던 이시영은 이마 때리기  게임을 하며 콩트를 이어나갔습니다. 


  금요일 웃음을 주는 남자 김영철, 돈 밖에 없는 남자 이상민, 레몬 먹방 강호등이 등장했습니다. 이시영은 콩트에서도 능청스럽게 연기를 잘했습니다.

  저번 주 아는 형님에 너무 실망을 해서일까요?

  이번 주 아는 형님은 참 재미있었습니다. 

  대세 컬크러시 호감을 보여준 이시영.

  이시영으로 아는 형님 시청률은 약 4%가 나왔습니다. 김영철이 가장 두려움에 느끼는 5%에 가까웠습니다.^^ 

  지난 주 다이아가 2.249%를 보여주었는데 이번 이시영편에서는 1.63% 상승하여 3.873%라고 합니다.  

  아는 형님을 들었다놨다하는 이시영을 독특하고 털털한 매력과 함께 여성스러움도 잘 나타났습니다. 

  또 강호동과 친하니깐 강호동은 이시영에게 삐딱선을 보이고, 이런 강호동에게 당당하게 입담을 보이는 모습 또한 웃음을 주었습니다. 진사에서 보여준 이시영의 매력이 아는 형님에서도 나왔습니다.


  다시 웃음 코드를 가지고 돌아온 아는 형님!

  다음주는 인피니트가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남자들로만 가득 차는 아는형님. 인피니트 예고편은 재미있어 보였는데 어떨지. 남남케미의 재미를 보여줄 듯 합니다.



[해당 사진들은 모두 본문 이해를 위한 용도로 사용되며 모든 권리는 각 방송사에 있음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