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8월4일 갑작스럽게 농협생명에서 나오신 분들께서 nh행복열매라며 연금보험을 권하셨어요. 자녀에게 비과세 통장을 물려준다는 말과 가입을 하면 농협생명 연금보험 사은품으로 쿠쿠압력밥솥을 준다는 말에 혹해서 10년짜리 15년납으로 연금보험을 들었답니다. 

  저는 사은품으로 루이비통 핸드백도 받았어요. 그런데 정품인지 가품인지를 모르겠네요.

  직장에서 가입서류를 작성하고 집으로 돌아오니 약간은 후회가 되었어요. 10년 동안 돈이 묻여있는 것도 그렇고요. 그래서 블로그에 포스팅으로 남겨놓았어요. 농협생명 nh행복열매 연금보험에 관한 포스팅을 보고 싶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루이비통 핸드백은 왔는데 쿠쿠압력밥솥은 오지 않는 것이였어요. '쿠쿠압력밥솥이 오지 않으면 연금보험 청약철회를 해야지.' 마음을 먹고 있었어요. 밥솥의 경우 주문을 하고 물류센터에서 가정으로 배달되는 것이 3~5일이 걸린다고 하네요.

  가입한지 5일이 지나서 쿠쿠압력밥솥이 도착을 했어요. 이 압력밥솥 덕분에 연금보험을 10년 동안 깨지 않고 넣었다가 딸아이 대학등록금으로 사용해야겠네요. 어떤 제품인지 궁금해서 열심히 찾아보았어요.

 - 제품명쿠쿠압력밥솥10인용 CRP-P1010FD

 - 쿠쿠압력밥솥10인용 CRP-P1010FD 가격 : 148,320원~159,900원

 - 쿠쿠압력밥솥10인용 CRP-P1010FD 제품 특징 : 쿠쿠전기압력밥솥 비교적 싼 가격, 풀스테인리스 분리형커버, 2중 모션패킹, 논스톱스팀배출, 쿠쿠자동살균(스팀)세척, 밥물고임방지배수로

 쿠쿠압력밥솥이 생각보다 비싼데......

  이 제품은 싸게 나온 것이네요. 제가 혼수로 쿠쿠전기밥솥을 살 때만 해도 27만원에 샀었는데. 물론 요즘도 비싼 쿠쿠제품이 많답니다. 

  저는 보험을 가입하고 사은품으로 받은 것이니 뭐 5년 정도만 무난하게 잘 사용했으면 좋겠네요.^^

 전기밥솥은 어떻게 버리면 되지? 

  쿠쿠압력밥솥에 보니 폐가전 처리안내가 나와있네요.

 [쿠쿠전기밥솥 폐가전 처리안내]

1. 신제품을 구입하시고 폐가전제품 발생 시에는 제품 구입 대리점에 처리를 의뢰하시면 됩니다.(무상회수처리)

2. 폐가전제품 발생시 쓰레기 종량제에 따라 가까운 지역주민센터에 연락하시면 됩니다. (수수료는 지역별로 차이가 있으므로 지역주민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재활용 쓰레기 버리는 곳에 놓아두었다가 뒷날 가져가지 않으면 지역주민센터에 연락을 해야겠어요. 그래도 쇠가 안에 있어서 가져갈 듯 한데...

 두둥~

  드디어 포장을 뜯었어요. 포장이 안전하게 되어 있어요.

  위에 밥주걱, 계량컵, 쿠쿠전자 사용설명서가 있네요.

 달걀판 같은 것을 뜯어내었더니 한 번 더 싸져 있었어요.

 은색과 검은색의 조화.

  깔끔해서 보기 좋네요.

 연금보험을 들고 사은품으로 받은 것이다 보니 어떤 제품인지 몰라서 폭풍검색을 했네요. 

  쿠쿠압력밥솥 CRP-P1010FD. 

  쿠쿠압력밥솥 중 싼 가격의 제품이랍니다. 기능은 많을 필요 없이 밥만 잘 되면 되지. 뭐...... 저는 촌에서 자라다보니 밥맛에 아주 예민하네요. 사실 밥힘으로 워킹맘 생활을 열심히 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풀스테인리스 분리형커버이네요. 

  스테인리스 커버가 위생적이고 깔끔하며 청소가 장 되니깐요. 

  저희는 2009년에 사서 알루미늄 커버의 쿠쿠밥솥을 사용하고 있었거든요. 스테인리스 커버는 고온, 고압, 고스팀에 강해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밥맛도 찰지고 맛있다고 해요.

 내솥의 모습이예요.

 내솥을 들어내고 본 모습~

 이 부분을 보니 이 제품이 왜 저렴한지 이해가 되네요. 전에 사용하던 쿠쿠밥솥은 밑의 부분이 더 잘 되어 있고 깔끔했어요. 

  이번 제품은 저 밑으로 먼지가 들어가지 않게 주의해야겠네요. 

 그래도 색깔도 너무 마음에 드는 쿠쿠압력밥솥이예요. 공짜이니 더 좋네요. 나중에 대머리 될라.^^ 

  혹시 연금보험을 드실 때는 사은품이 없는지 꼭 물어보세요. 저는 그 분들이 먼저 사은품을 이야기 했는데 저는 루이비통 핸드백보다는 쿠쿠밥솥을 달라고 했거든요. 

  그랬더니 10만원이 아니라 15만원을 해야 쿠쿠밥솥을 주시겠다고 하네요. 10만원일 때는 루이비통 핸드백만 주신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딜을 했어요. 15만원에 2개 다 달라고 말이예요. 

  10년 동안 꼬박꼬박 제 통장에서 나갈 것이니깐 말이예요.

 쿠쿠압력밥솥에 들어있던 주걱과 계량컵. 

  집에 주걱이 넘쳐나네요. 주걱이 필요하신 분 이야기 해 주세요.(joke)

  결혼하기 전 친정 엄마가 사 준 쿠쿠압력밥솥이예요. 아직 밥을 잘 되는데 알루미늄 커버이다 보니 깨끗하지 않고 8년 동안 사용하다 보니 내솥을 바꾸어야 하네요. 

  그래서 이번에 이 녀석을 떠나보내기로 했답니다. 

  8년 동안 총각생활을 하면서 아침밥도 10년 동안 먹지 않는 남편의 식성을 바꾸어 놓았던 착한 아이인데...... 남편은 결혼을 하면서 아침밥을 먹기 시작했고 8년째 되다 보니 아침에 무엇이라도 먹지 않으면 속이 쓰리다고 이야기를 하네요. 

  그 동안 고마웠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