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동안 올리뷰 체험단이 잘 되지 않았습니다.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올리뷰 체험단을 하나 봅니다.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몇 개를 신청했답니다. 올리뷰 체험단으로 신청을 하는 것이 어렵지 않고 시간도 많이 걸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모든 것을 신청하고 있답니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기분 좋게 포스팅을 하면 되니깐 말입니다.

 

  그랬더니 갑자기 4개 체험단 포스팅에 선정이 되었답니다. 특히 이번 제품은 아이라이너가 있어서 재미있게 얼굴에 그림을 그려보았답니다.

  - 제품명 : 컬러니크 아트브러쉬 펜 아이라이너

  - 가격 : 18,900원

  - 용량 : 0.6g

  - 제조사 및 제조판매업자 : 레인보우뷰티코스메틱

  - 제조국 : 한국

  - 특징 : 컬러니크 아트브러쉬 펜아이라이너는 워터&오일 프루프 타입으로 땀과 눈물, 피지에도 번짐없이 진하고 선명한 눈매를 만들어주는 아이라이너 제품이라고 해요.



  저는 아이라이너를 잘 그리지 않는 편이랍니다. 저는 눈에 무엇을 바르면 눈물에 의해서 번지는 일이 많기 때문에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는 잘 하지 않는답니다. 팬더화 되는 경향이 있어서요. 한 번의 경험이 그렇게 만들어버렸어요.

  그런데 이번에 컬러니크 아이브러쉬 펜 아이라이너를 받고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눈 화장을 하는 재미를 느꼈습니다. 많은 변화는 아니지만 아이라이너를 그리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 않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붓펜아이라이너 예쁘게 그리는 법

  - 1단계 : 속눈썹 사이사이에 아이라인을 그려줍니다. 브러쉬의 탄력이 좋기 때문에 브러쉬의 날로 속눈썹을 꾹꾹 눌러주듯 그리면 보다 쉽게 그릴 수 있습니다.

  - 2단계 : 1단계를 기본으로 보다 두껍게 라인을 연장해 줍니다.

  - 3단계 : 그려진 아이라인을 기준으로 아이라인을 연장해 주세요.

 (출처 : 올리뷰 체험단 이미지, 저라고 오해하지 마세요.^^)

 

  유핏화장품 상자에 담겨서 왔어요. 이렇게 이미지가 된 화장품 상자가 좀 더 좋네요.

  뽁뽁이가 싸여져서 안전하게 도착을 했네요. 저는 클렌징 오일 또한 체험단이 되었답니다. 

  뽁뽁이를 제거하니 예쁜 검은 상자가 나왔네요. 컬러니크 스타일은 검은 상자에 하얀색 글자가 적혀져 있네요.

  컬러니크 리퀴드아이라이너는 붓펜아이라이너예요. 붓펜아이라이너는 가늘고 부드러운 펜 타입이네요. 저는 아이라이너를 잘 못 그리는 초보이지만 즐겁게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네요. 

  컬러니크 메이크업 익스퍼트 아트 브러시 팬 아이라이너에 대한 특징, 사용방법, 성분이 나와 있어요.

  컬러니크 아이라이너의 특징을 살펴보면 땀이나 눈물, 피지에도 번짐없이 하루종일 깔끔하게 지속되고, 탄력있는 브러쉬로 자유로운 두께 조절이 가능하여 날렵하고 자연스러운 눈매를 연출해 준다고 해요.

  컬러니크 아이라이너 사용방법은 사용전 용기를 2~3회 흔들어주고 내장된 브러쉬를 이용하여 눈머리에서 눈 꼬리쪽으로 속눈썹 뿌리부분을 매우듯이 라인을 그려주면 된다고 해요.

  요즘 화장품을 사면 화장품 성분을 자세히 보고 있답니다. 그 중에서 이색적인 것이 보이네요. 라벤더꽃 추출물, 베르가못잎 추출물, 페퍼먼테 추출물, 프리지어꽃 추출물, 캐모마일꽃잎 추출물, 로즈마리잎 추출물이 보이네요. 허브컴플렉스복합추출물로 민간한 눈가 피부까지 생각해준다고 해요.

  전체적인 컬러니크 붓펜아이라이너예요. 검은 색에 가볍게 펜처럼 화장가방에 넣어다니기 좋게 되어 있어요.

  붓펜아이라이너이기에 브러쉬의 탄력을 보았어요. 쉽게 갈라지지 않는 부드럽고 탄력이 있네요.

  손에 한 번 테스트를 해 보았어요.

  가늘게 잘 그려지네요. 제가 힘을 어떻게 주느냐에 따라서 두께가 조절이 되네요. 

  붓펜아이라이너를 한 번 살펴보기 위해서 탄력성 테스트를 하는 의미로 글자를 적어 보았어요. 우리가 그냥 있는 붓펜보다 더 잘 적어지네요. 

  처음부터 끝까지 뭉치거나 끊김없이 그려져서 좋았어요.

  눈물에 의해서 마스카라와 아이라인이 잘 번지는 저이기에 한 번 물에 씻어보았어요. 물에도 지워지거나 번지지 않네요. 그 점이 좋아서 저도 이제는 아이라인을 그리고 다니기로 했답니다.

  스킨과 로션만을 바른 후 아이라인만 그려보았어요. 확실하게 눈매가 또렷해지는 경향이 있네요. 

  눈 사진에 놀라시지 않으셨으면 해요.^^ 저는 화장을 진하게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아이라인도 살짝 연하게 그렸답니다. 너무 진하지 않게 예쁘게 나와서 참 좋네요. 

  컬러니크 붓펜아이라이너를 하루 동안 아이라인만 그리고 생활해 보았는데 아이라인으로 인해서 눈 주변이 팬더가 되지 않아서 좋았어요. 

  저에거 있어서 번짐이 없는 아이라이너펜이 중요하거든요. 

  오랜만에 아이라이너를 그리니 외출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평소 아이라이너를 잘 하지 않았는데 이번을 계기로 신나게 그리고 다닐 듯 합니다. 한 번 맛들이면 그것에 너무 재미있거든요. 

  여자에게 화장을 한다는 것은 새로운 기분 전환이 아닐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