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 지갑과 함께하는 cj비비고 전복죽, 소고기죽이에요.

  오랜만에 이마트로 쇼핑을 갔어요.
  도련님께 받은 이마트 상품권  27만원을 사용하기로 했어요. 상품권으로 아들의 신발을 사주자.
  가는 김에 쇼핑도 하고. 공산품도 사기로 했어요.

  데일리펀딩에 600만원을 투자했더니 6만원의 모바일신세계상품권을 받았어요.(리워드) 신세계상품권이 33만원이 생겼네요. 현재까지 p2p회사에 4군데 투자를 했는데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이 데일리펀딩이네요.
  신 나게 쇼핑을 하자.
  8살 아들 신발을 사주고 지쳐버렸네요. 발사이즈를 맞추다가 에고고. 쇼핑의 즐거움을 날려버렸네요.
  아식스에서 48,500원짜리 벗기 편한 신발을 샀네요.
  이마트 창원점에는 나이키 매장이 없네요. 나이키 키즈 신발을 사주려고 했는데 매장이 없어서 아식스로 결정했네요.

  이제 식품을 사러 가자.
  창원 이마트에는 시식을 많이 권하네요. 아이들과 시식을 맛보다가 사온 것이 바로 cj 비비고 전복죽, 소고기죽, 야채버섯죽이에요. cj 비비고에서 죽시리즈가 나오네요.
  cj 비비고 전복죽은 3개를 사면 15%를 할인해주네요. 3개 이상 사서 한 개의 가격이 2,989원 정도 나오네요.

  더구나 2만원 이상 사면 3,000원짜리 신세계상품권을 주네요. 그 때문에 cj 비비고 죽을 7개나 사왔어요.

  시식을 두 번 먹은 미안함과 함께 2만원 이상 사면 신세계상품권 3천원을 준다는 말에 7개나 사게 되었네요.
  비비고 전복죽이에요. 1~2인분으로 450g이라고 해요. 

  비비고 전복죽은 신선한 쌀알, 깊은 맛의 육수, 풍성한 건데기, 3무 첨가이네요.
 유통기한도 10월 13일까지여서 길어요.

  비비고 전복죽 조리 방법은 전자렌지와 중탕 조리이네요.

   전자레인지 조리시 파우치 봉지 상단 뜯는 곳을 개봉한 후, 봉지째 그대로 약2분30초간 데워 드시면 된다고 해요.

   중탕 조리시 끓는 물에 제품을 봉지째 그대로 넣고 약 10분간 데운 후 먹으면 된다고 해요.

  기호에 따라 참기름을 더하여 드시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저희는 끓는 물에 10분간 중탕시켰어요. 시간이 15분 정도 걸려서 전지레인지에 돌릴 걸 하는 후회가 되네요.
  다음에 먹을 때는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빨리 먹을려고 해요.
  10분간 데운 비비고 전복죽이에요. 
봉지만 뜯었는데 맛있는 냄새가 올라오네요. 기대감이 높아지는 순간이네요.
  비비고 전복죽 1봉지 양이에요. 국그릇 한 그릇에 가득 차네요.
  인터넷에 보니 양이 작다고 해서 4인 가족 3봉지를 데웠는데. 제가 보기에는 작은 양이 아니네요.

  비비고 전복죽은 1.5인분 정도이네요. 어른 2명이 넉넉하게 먹을려면 2봉지면 될 듯 해요.

  저희는 남편, 저, 10살 딸, 8살 아들로 3봉지를 먹으니 배가 부르네요. 제가 죽을 좋아해서 많이 먹었어요.
  비비고 전복죽은 건더기가 풍성해요. 간도 잘 맞고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네요.
  비비고 전복죽에 잘 익은 김치를 얹어서 먹었어요. 별미이네요.
  죽을 좋아하는 딸아이도 잘 먹네요. 한 번에 3봉지를 먹은 우리집이네요. 7벙지 사올 땨 많이 사온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인터넷으로 재구매를 하려고 해요.
  인터넷에 보니 2000원 후반대로 살 수 있네요.

  아침에 늦게 일어났을 때 아침밥 대행으로 비비고 전복죽을 먹으려고 해요. 바쁜 아침에 간편식으로 조금은 여유를 부리며 직장에 갈 수 있을 것이라 봐요.

- 본죽 쇠고기장조림 170g 리뷰(feat. 내 지갑, 솔직)
- 얼린전복으로 전복죽 끓이기, 전복죽 황금레시피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