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제 지갑과 함께하는 김하진 포기김치 10kg 구입 솔직 후기에요. 제 개인적인 취향이며 개인의 입맛에 따라 다를 수 있어요.

  "김치가 다 시었는데 새김치를 사 먹을까?"
  "그래. 친정엄마에게 부탁하는 것도 미안할 것 같아."
  때마침 홈쇼핑에서 김치를 팔고 있네요. 김허진 포기김치 10kg을 준다고 하는데 가격은 39,900원이네요. 비싸지 않은데......

  그래도 김하진 뚝배기불고기에 조금 실망한 우리였기에 조금 망설여졌어요. 김하진 뚝배기불고기는 맛은 나쁘지 않았는데 양이 너무 작았거든요.

  뭐, 비비고 썰은김치보다 가격면에서 싸니 사먹자. 새김치가 훨씬 맛있을 거야.

  속전속결로 39,900원 결제를 했어요. 홍진경 포기김치보다 조금 쌌거든요. 때로는 해서 먹는 것보다 사서 먹는 것이 더 편할 때가 있네요.
  엄마 찬스를 쓰는 것이 미안할 때도 있으니깐요.
  광복절이 있다 보니 광복절 지난 후 택배가 도착을 했어요. 
  김하진 포기김치는 아이스박스에 담겨서 안전하게 도착을 했어요.
  우리나라 택배는 최고이네요.^^

  포장은 홍진경 김치가 더 잘 되어 있어요. 이중 포장을 하는 것이 홍진경 김치이거든요.
  남편이 포기김치를 꺼내었어요. 저는 그 때 된장찌개를 끓이고 있었네요.
  김치봉지를 열어보니 맛있는 냄새가 나네요. 겉절이 김치를 예상했는데 김치가 알맞게 익어 있네요.

  홍진경김치는 처음 담긴 김치로 익어가면서 먹는 김치라면 제가 받은 김하진 김치는 익어 있어서 처음 먹기는 편한데 빨리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들게 하네요.
  김하진 포기김치 10kg을 사니 김치냉장고 1통이 가득차네요. 4인 가족이 꽤 길게 먹을 수 있을 양이네요.
  김하진 김치는 맛있어요.
  야영을 가서 한 번 먹을 김치로는 비비고 김치가 좋고, 익은 맛을 좋아하시는 분은 김하진 김치가 좋네요. 갓 담은 김치를 좋아하시는 분은 홍진경 김치가 좋아요.
  갓 지은 밥에 김하진 김치를 올려서 먹었어요. 잘 익어서 맛있어요. 밥, 김치, 김만  있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겠네요.

  빨리 김하진 김치 1통을 먹어야겠어요. 약간 익은 채로 왔기 때문에 신김치가 되기 전에 먹으려고 해요. 신김치가 되어도 맛있을 듯 해요.

 개인적으로 김하진 포기김치와 잘 맞아서 이번에 다 먹으면 다음에도 재구매하려고 해요.(김하진 뚝배기불고기는 약간 실망이었지만 김치는 괜찮네요.)

- 김하진 불고기 홈쇼핑 솔직 구매 후기
- 홍진경 김치 3kg+홍진경 백김치 3kg 구입 후기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