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솔직히 원피스에 대해서 잘 모르고 있었습니다. 팔이 늘어나는 놈이 하나 있다는 정도로 생각하고 있었죠.

그러다가 동생이 빌려온 만화책 55권쯤인가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정상전쟁과 관련된 내용이었습니다. 정말 그 화를 보고 나서 원피스의 매력에 푹 빠졌습니다. 그리고 원피스 정주행으로 이어졌죠.

  저는 여태까지 원피스 해적무쌍3pc게임을 한 후 포스팅을 네 개나 했습니다. 아이 둘의 아빠로 게임시간을 확보하는 것이 쉽지가 않네요. 그래서 게임 포스팅을 해 줄테니 게임시간을 달라고 식으로 타협점을 찾고 있네요.



이번에는 정말 기대하고 있었던 해적무쌍3의 정상전쟁을 다루고자 합니다.

 다양한 대사가 쏟아지고.

 에이스를 구하기 위해 집결한 해적들

 감동먹은 에이스 이 삶은 너무 좋다쿠나.!!!!!

  싫어하는 캐릭이면서 좋아하는 캐릭(응? 뭐지)아카이누 마그마와 관련된 열매를 먹어서인지 용암이 뚝뚝 몸에서 떨어집니다.

 크하~ 등장인물만 봐도 역시 정상전쟁

 칠무해 중 하나인 쿠마인데, 로봇격인 파시스타 1호 등장.

 예전 찌질이 1호 코비 등장. 해군의 장교로 나오네요. 일단 빠른 승리가 중요하므로 킬시키시고

 성 정체성이 궁금한 센토마루. 목소리를 들으면 남자같기도 하고 얼굴을 보면 여자같기도 하고. 그래도 패왕색을 익혀 능력자들을 공격할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파시스타가 2마리 동시 등장. 레이져를 빵빵 쏴대고

맨 위의 나와바리로 가면 루피의 할아버지인 가프중장이 등장합니다. 이분의 능력은 글쎄 그저. 그냥 힘 캐릭이라고 할까요?

 오히려 루피가 가는 길에 싸우지 않고 눈을 감아줍니다.(일부러 져 주시는 것이죠)

 어어~ 드디어 아카이누가 등장!

 갑작스레 좀비들이 등장한다 생각했더만 역시 모리아가 참전. 좀비들을 정상전쟁에 합류시키네요.

이제 모리아 정도면 껌. 

 첩첩산중. 푸른 꿩이 등장. 그런데 루피가 레벨업이 잘 되어 있는지 정말 10초만에 순삭을 해버리네요.aaay를 누르니 저런 펀치가 나가며 순식간에 에너지가 저렇게 없어지네요.

 이제 마지막 아카이누.이름 센스 정말 대단하네요. 빨간 개

 아~ 예는 조금 세네요. 이상한 기술을 쓰는데 접근이 잘 안됩니다. 강력한 기술을 많이 가지고 있네요.꼭 골라서 해봐야지.

 정말 뚝심있게 생긴 얼굴. 고집불통. 정말 이런 상관이 있으면 정말 일하기 싫겠네요.

 루피를 구하기 위해 죽는 에이스. 정말 이때부터 감동의 작화가 시작됩니다.

 분노에 찬 흰수염에게 공격받은 빨간 개.

  머리날리기. 역시 대장다운 공격으로 흰수염을 밀어붙이네요.

역시 흰수염. 빨간개를 끝까지 공격하다 전사합니다.

이제 이지 모드를 끝냈는데 노멀로 다시 시나리오를 정주행해야 겠네요. 다음에는 드림로그를 시작으로 조금씩 리뷰를 다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