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린이날 함안 함주공원에서 어린이날 행사에 참여를 하고 왔어요. 얼마나 사람이 많은지 실감하고 왔어요.
경찰오토바이 태워주기, 경찰차 시승하기 행사에 참여를 했어요. 소방관 아저씨가 만들어주는 풍선도 받았어요. 경찰관 아저씨와 소방관 아저씨는 자녀도 없나? 이럴 때는 그 분들도 가족과 함께 보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들었어요.
함안 어린이날 행사는 어마어마했어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에 참여를 하고 싶었지만 캐리커처 그려주는 체험부스 앞에서 줄만 서다가 점심시간이 되었어요.
점심시간에는 자장면을 무료로 나누어 주는데 그 줄도 너무 길었어요. 그래서 그냥 롯데리아 함안점에 가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햄버거를 먹는 것이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한국전력 앞에 있는 함안롯데리아.
뒤 쪽에 주차를 할 수 있는 곳이 많아서 편리해요.
오늘 롯데리아에서 무엇을 먹을까 하다 롯데리아 점심메뉴가 생각이 났어요.

롯데리아의 착한점심 세트메뉴예요. 이용시간은 11시부터 2시예요.
[롯데리아 착한점심 세트메뉴 가격]
- 데리버거세트 : 2,900원
- 치킨버거세트 : 4,100원
- 새우버거세트 : 4,200원
- 강정버거세트 : 4,700원
- 핫크리스피버거세트 : 5,000원
- 랏츠버거세트 : 5,100원
- 유러피언치즈버거세트 : 5,200원
- 한우콤보 : 5,400원
- 빅불세트 : 5,400원

저희는 착한데리세트를 먹었어요. 2,900원의 착한데리버거세트를 2개 먹었어요. 콜라는 한 번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어린이날 12시에 롯데리아를 갔는데 손님이 2팀이 있네요. 어린이날이라 롯데리아가 붐빌 줄 알았는데 모두 함주공원으로 갔나 봐요.

롯데리아 2층에서 앉고 싶었던 자리에 마음껏 앉을 수 있네요.

착한데리버거세트예요. 데리버거, 감자튀김, 콜라 2잔이 나왔어요. 냠냠 맛있게 먹었어요.

어린이날이라 롯데리아에서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에게 피카츄 썬캡을 주네요. 두 명의 아이와 함께 했기에 두 개의 피카츄 썬캡을 받았어요. 5,800원에 피카츄 썬캡까지 2개 받으니 약간은 미안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롯데리아에서 착한점심 메뉴 어떨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