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강줌마 주식수익

대원미디어주식

평강줌마 2015. 7. 15. 06:33
반응형
  대원미디어는 아이를 키우면서 알게 된 주식이예요. 뽀로로에서 곤을 이어 파워레인저까지. 
  작년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를 아이들과 보고 재미있다며 좋아해서 매수를 하고, 수익을 보며 매도를 했어요.
  그러다 파워레인저 38번째 시리즈 트레인포스가 7월 6일부터 애니박스에서 방영되기 시작했어요. 트레인포스는 작년 2월부터 올해 2월까지 일본에서 방영이 되었다고 해요. 

  역시 이번에도 아이들과 파워레인저 트레인포스를 보면서 대원미디어 주식을 매수했어요. 파워레인저 트레인포스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기차가 나와서 역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 봐요.
  파워레인저 유행으로 저도 파워레인저 색칠공부, 파워레인저총, 파워레인저 물통, 수저세트를 샀네요. 처녀 때만해도 누가 이런 것을 보냐며 했는데...... 이제는 두 아이의 엄마가 되고 나니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이다 보니 이 캐릭터까지 사고 있네요.

어린이날 선물 장난감총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스페이스건

  대원미디어 주식을 많이 사고 싶었는데...... 삼성전자우 주식과 다음카카오 주식을 산다고 총알이 없다보니 매수를 많이 할 수가 없었네요. 그래도 몇 주는 샀어요. 여태까지 대원미디어로 난 수익이 있기 때문이예요

   대원미디어는 매번 매수와 매도를 빠르게 할 수 있었어요. 아이들의 장난감을 부모들이 사 주는 시기가 확실하게 2번 있기 때문이예요. 바로 어린이날과 크리스마스! 그 날이 있다보니 어린이날과 크리스마스 근처에는 대원미디어 주식이 오르더라고요. 그 점을 많이 이용하고 있어요.

 2년간 대원미디어 주식에 작게나마 투자해서 얻은 수익을 한 번 살펴보았어요. 대원미디어를 6월달까지 89주를 매수하고 매도를 했네요. 평균 단가는 7,500원 정도. 지금 대원미디어 주가가 11,000원이라는 점에 비하며 지난 2년 동안 대원미디어 주가가 낮았다는 것이 느껴지네요. 

  수익률은 8.58%. 대원미디어를 많이 사지 않다보니 수익은 통닭 2번 값 밖에 되지 않지만 그래도 심심하지 않게 해 준 주식이 아닐까 싶네요. 

  저처럼 아이들을 키우며 아이들 때문에 대원미디어의 파워레인저를 일부러 보아야 하거나 관련 제품을 사야하는 유아기의 부모에게 권하고 싶은 주식이 대원미디어이네요. 

  요즘은 새로운 파워레인저 시리즈가 나왔기에 그 힘을 믿고 있답니다. 또한 대원미디어는 현재 중국 유력 방송국과 애니메이션 ‘곤’의 방영 시기를 협의 중이라고 해요.

 대원미디어 주식 분석 
  - 52주 최고 : 12,150원
  - 52주 최저 : 4,870원
  - PER : -92.86배
  52주 최저가 4,870원이 있었네요. 이 때 주식을 보유하고 있었어도 어마어마한 수익일 듯 하네요. 이것을 보면서 역시 주식을 앞을 알 수 없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끼네요. 

  아이들이 자랄 때까지 저는 아이들의 프로그램을 함께 보면서 지낼 듯 하네요. 그래서 아마 대원미디어를 한 주씩 사지 않을까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