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머!
  데일리펀딩 블로그 이웃이예요. 데일리펀딩에서 블로그 이벤트를 하기에 참여를 했어요.

  데일리펀딩에 관한 문제를 맞추고 댓글을 많이 단 사람 1명에게 이벤트 당첨자가 되는 영광을 주네요.

  저 성실하게 데일리펀딩 블로그 포스팅에 일주일 댓글을 달았어요.

  세상에.
  제가 데일리펀딩 블로그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어요.
  이벤트 선물이 도착을 했어요.
  풀무원 라면 4종과 데일리펀딩 소확행 선물이네요.
  데일리펀딩 소확행 선물 박스이네요. 무엇인지 궁금했어요. 소획행 선물이라고 해서요.

  다이어리이네요. 조금 아쉽네요. 다이어리는 작년 12월부터 1월에 너무 많이 받았거든요.

  이벤트 당첨 손편지도 받았네요. 
  풀무원 라면 4종을 받았어요. 개인적으로 풀무원은 자주 사는 상표 중 하나에요.
  풀무원 라면은 먹어본 적이 없네요. 저희는 오뚜기 진라면, 농심 짜파게티, 팔도 비빔면, 농심 너구리 순한 맛을 먹거든요.

  개인적으로는 농심 신라면을 가장 좋아하는데 아이들이 못 먹어서 저 혼자 있을 때만 신라면을 먹네요.
  풀무원 라면은 어떤 맛일까 궁금했어요.
  풀무원 꽃게탕면은 국물이 맛있네요. 생면식감이라고 하는데 면의 식감은 농심이나 오뚜기가 더 좋네요.
 
 저는 풀무원 건면과 맞지 않나 봐요. 쫄깃쫄깃하나 어색하네요. 잘 끊어지지 않고.
  풀무원 직화짜장은 아이들과 함께 먹었어요. 아이들이 짜파게티와 달리 잘 먹지 않네요.
  건더기 스프가 잘 되어 있어서 좋았으나 짜장의 맛은 농심 짜파게티를 따라오기 힘드네요.
  풀무원 라면 중 가장 맛있었던 것은 탱탱쫄면이에요. 라면의 식감과 양념장이 잘 어울리네요.
  다음에 풀무원 라면을 사먹어야 한다면 탱탱쫄면을 먹으려고 해요.
  데일리펀딩 블로그 이벤트에서 풀무원 라면을 4종이나 받았어요. 매일 라면만 먹어도 될 정도였어요.

  그래서 풀무원 돈코츠라면은 지인에게 선물로 주었어요. 저희는 일본식 라면을 잘 못 먹거든요. 지인 분은 매우 좋아하셨어요.^^
  P2P투자를 한 지 2년이 되어가네요. 렌☆회사, 8☆회사, 테☆회사에 투자를 해 보았네요.

  개인적으로 데일리펀딩이 참 좋아요. 데일리펀딩의 경우 2년 동안 연체가 없었어요. 연체율 0%, 높은 이자에 리워드를 이마트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네요.

  저는 데일리펀딩에서 100만원 단위로 저금과 같은 투자를 하고 있어요. 100만원에 1% 리워드로 신세계상품권 만원을 주거든요. 200만원에 이만원.

  제가 받은 신세계상품권이 10만원이 넘었어요. 데일리펀딩에 제 계좌만 있는데 제가 거의 2천만원을 다 투자했네요.

  이번 주말 남편 것도 하나 만들어야겠어요. 남편도 데일리펀딩에 2천만원을 적금씩으로 넣을 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데일리펀딩 블로그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좋은 하루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