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제품명 : 신생아로션 에코웰 베이비로션

 - 가격 : 28,000원

 - 브랜드 : ECOWELL

 - 원산지 : 터키

 - 구매처 : http://www.ecowellkorea.co.kr/

 - 특징 : ICEA 인증, NO 석유화학원료, NO 실리콘, NO 인공화학 합성원료, NO 인공향, NO 인공색소, NO 동물실험

- 용량 : 200ML

- 사용법 : 적당량을 덜어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발라 주세요.

  오늘은 신생아로션인 에코웰 베이비로션을 사용해보았어요. 마침 아이로션이 다 써서 새로운 로션을 사야했는데...... 아이와 즐겁게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음에도 구매하고 싶은 베이비로션이예요.

 택배가 도착을 했어요. 빠른 배송에 놀랐어요.

 상자를 여니 엄마와 아이의 예쁜 모습이 보이네요.

  뽁뽁이로 안전하게 왔어요.

 에코엘 포장의 모습이예요. 오가닉 올리브 오일이 눈에 들어오네요.

 아이들 피부는 성인에 비해 3배는 연약하고 예민하다고 해요. 아이들 피부는 아직 충분히 강하지 않고 외부의 자극에 훨씬 민감하다고 해요. 그래서 아이들의 피부는 성인에 비해 화학물질 및 발암물질 등에 100배 이상 취약하다고 해요.

그렇기에 베이비로션은 더 깐깐하게 따져보아야 하네요.

 에코웰은 ICEA인증을 받았다고 해요. 일부 인증 받은 원료를 사용한 것과 제품이 인증을 받는 것은 다르다고 해요. 그래서 더 순하다고 해요.

 에코웰은 ISO22716인증을 받았다고 해요. ISO22716은 유럽의 화장품GMP규격으로 원료는 물론 생산자, 포장재, 생산시설, 폐기물관리, 품질관리 CS관리 등 철저한 심사를 통해서 인증을 한다고 해요. 그래서 더 안전하다고 해요.

 에코웰은 HALAL(할랄)인증을 받았다고 해요. 할랄은 이슬람 율법에 따라 엄선된 원료 뿐만 아니라 생산, 가공 등 화장품 제조의 전 과정을 까다롭게 심사하여 인증을 해요. 동물성 원료의 사용을 철저히 배제하는 등 이제는 이슬람 문화권뿐 아니라 전세계인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국제규격이라고 해요.

 자연 그대로를 모토로 하는 신생아로션 에코웰을 사용해보았어요. 에코웰의 용기가 하얀식이어서 깨끗한 이미지를 심어주네요.

 아이에게 사용하기에 앞서서 제 손에 먼저 테스트를 해 보았답니다. 촉감과 향을 느껴보고 싶어서요.

아이들 베이비로션이 손에 바르면 보습효과가 최고이지요. 저도 테스트 겸 보습으로 에코웰 신생아로션을 발라보았어요. 

  촉촉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향도 좋았어요.

 9시가 되자 새근새근 자고 있는 5살 아들의 얼굴에 베이비로션을 발라주었어요. 로션을 바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아들이다 보니 저녁에 얼굴을 씻고 잠이 들 때 제가 발라주어야 하네요.

 보기만 해도 촉촉해보이는 신생아로션 에코웰이예요.

 향이 마음에 들었어요. 순수한 향이 나서 듬뿍 발라도 좋을 듯 하네요.

콜콜 잠에 빠져서 엄마가 사랑으로 베이비로션을 발라주고 있다는 것도 모르는 5살 아들이랍니다.

  엄마는 이렇게 아들이 좋은 피부를 계속 간직할 수 있게 열심히 발라주고 있단다.^^ 뽀송뽀송한 피부를 엄마가 몰래 만들어주고 있는 거였단다.

  신생아로션 에코웰을 사용해보았어요. 제일 마음에 든 것은 향이 자극적이지 않고 발랐을 때 촉촉하게 해 주는 것이 좋았어요. 

  또한 할랄 인증을 받은 베이비로션이라는 것이 좋았어요. 할랄 인증에 대한 믿음이 있거든요. 

  이번에는 에코웰 체험단으로 제품을 사용해 보았는데 이 제품을 다 사용하면 에코웰 베이비로션, 에코웰 베이비샴푸도 사서 사용해보아야겠어요. 순한 것이 좋네요. 순하고 자극이 되지 않는 신생아로션을 사용하고 싶은 분에게 에코웰을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