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제 돈 7만 원 주고 인천공항게스트하우스에서 하룻밤을 보냈답니다.
- 인천공항게스트하우스
- 1인실 가격 : 6만원(단, 빨리 예약을 해야 해요.)
- 더블침대 : 7만원(뒤에 남은 방이네요.)
- 인천공항에서 게스트하우스를 이용하면 좋은 점 : 인천공항에 내리면 게스트를 데리고 가주며 비행기 시간에 맞추어 데려다 주어요. 그래서 편하게 비행기 시간을 맞추어서 갈 수 있답니다.
- 개인적인 생각으로 여자 혼자 자기에는 인천공항 모텔보다 안전하다.

전날 심야버스를 타고 인천국제공항에 가려고 했는데...... 혹시 눈이 오면 비행기 시간을 맞추지 못할까 봐 그냥 하루 먼저 가기로 했답니다.

인천공항게스트하우스는 이 오피스텔 안에 있답니다. 오피스텔을 몇 개 보유하시면서 그 오피스텔을 게스트하우스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기보트, 컵 2개, 드럼세탁기, 가스레인지가 있었습니다. 냄비는 없었습니다. 그래도 컵라면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수건 3장, 드라이기가 있습니다.

2~4인용 방이다보니 침대가 2개 있습니다. 인천공항게스트하우스는 참 깨끗했습니다. 오피스텔에 있기 때문에 방해없이 하룻밤을 편안하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창가로 따뜻하게 햇빛도 잘 들어오고 텔레비전을 보면서 놀아도 좋습니다. 와이파이도 잘 되어서 정말 편하게 쉴 수 있었습니다. 오후 3시부터 들어가서 여행 떠나기 전 편하게 쉬었습니다.

인천공항게스트하우스 창가에서 보는 바깥 풍경입니다.

티타임을 가질 수 있는 테이블이 창가에 있습니다.

욕실 모습입니다.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인천국제공항게스트하우스는 온풍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온풍기를 빵빵하게 올려놓으면 아주 따뜻합니다.

5분 거리에 이마트가 있어서 깜박하고 온 물건을 살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저의 경우에도 해외여행용 어탭터를 사오지 않아서 사러 갔답니다.

카카오톡으로 받은 인천공항 게스트하우스 명함입니다. 여기에 전화해서 문의하니 잘 안내를 해 주셨습니다.

7만원의 돈이 들었지만...
열심히 일했으니 저에게도 하나의 보상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열심히 일했기에 해외여행을 와서 더욱 즐겁게 힐링하며 가려고 합니다.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Copyright ⓒ 평강줌마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