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 주와 다음 주 개인적인 공부로 바쁘다보니 포스팅을 할 시간이 부족하네요. 그래서 남편에게 게임 포스팅을 하나 해 주면 안 되겠냐고 하니 그러겠다고 하네요. 이럴 때는 너무 착하고 친절한 남편이예요. 매일 게임을 해서 가끔은 한심해 보였는데 게임리뷰를 해주니 이제는 고마울 따름이네요. 참 사람 마음이 간사하지요?^^*


  배트맨 아캄나이트를 조금 부정적으로 보아왔던 저인데 이상하게 하면 할 수록 조금씩 재미가 붙네요. 

  키보드로 할 때는 몰랐는데 패드로 하니 진동과 함께 조금 조작이 쉬운데 역시 무언가를 쏠 때는 마우스가 훨씬 편합니다.

  예전 ps2 때는 아날로그로 메달 오브 아너 프론트 미션 끝판까지 깨고 했는데 지금 하면 못할 짓입니다.

  일단 배트맨 아캄나이트 지명 수배 미션 (소방관 구하기 미션)을 한 번 진행해 볼게요.

 키보드 상에서 v를 누르면 이렇게 미션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일단 목적지 설정을 합니다.

 그럼 이렇게 거리가 나오고 배트맨을 이동하겠습니다. 차 보다는 날거나 f키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것이 훨씬 더 편하고 조작도 쉽네요.

 건물 옥상으로 올라가서 화면을 본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태클이라고 하던데 저는 점프해서 찍기라고 봅니다. 이렇게 깔아뭉겝니다.(ㅡㅡ)

 안에 있던 불량배 친구들을 쓸어버리고 소방관에게 가서 스페이스를 누르면 미션 해결!

 감동하는 소방관 아저씨

 다른 사람도 잡혀있다고 하네요. 내가 무슨 슈퍼마리오냐.

 제가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지도가 없다고 했는데 있네요. TAP을 누르면 지도, 약력 등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고 싶은 곳에 커서를 옮겨서 누르면 지정이 됩니다. 주요 미션은 이렇게 ! 표시가 되어 있네요.

 지나가다 불량배 때리고

 녹색으로 빛나는 놈은 주위에 있는 적들을 쓸어 버린 후 심문을 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들의 정보를 얻을 수 있네요.  

 시계탑에 가니. 이게 뭐냐? 했드만

 버튼 하나에 이렇게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바뀝니다.

 

계속 미션을 진행해서 하나씩 올려봐야 겠네요. 주미션을 할지 보조미션을 할지 생각하면서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