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 지갑과 함께하는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 마늘맛 솔직 후기예요.

"언제 연애할 때 모습을 보는 거야?"
"운동 시작했어."
결혼을 하고 10kg이 쪄버린 남편. 연애할 때의 샤프한 모습은 없어지고 배 나온 아저씨가 되어 버렸네요.

 
몸만들기를 시작했다고 하기에 더 '으쌰 으쌰'하라며 닭가슴살을 선물해 주려고 했어요. 배고플 때 간식용으로 먹어도 좋으니깐요.

헬스 부분에는 아는 것이 없어서 몸만들기 하는 남자동료에게 물었어요.
"닭가슴살 추천해 줘요."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 사요. 먹기 괜찮아요."

미식가인 동료직원의 추천에 바로 주문을 했어요.

가격은 10팩에 15,500원이네요. 한 팩에 1,550원이네요.

주문한 뒷날 택배가 도착을 했어요.
아이스박스 크기가 중간 정도여서 다른 곳에 활용하기도 좋네요. 주말부부이기에 요즘 날씨에는 남편에게 반찬을 챙겨줄 때 아이스박스에 얼음팩과 함께해서 넣어주는 것이 안전하더라고요.

아이스박스를 뜯으니 비닐봉지로 한 번 더 감싸여 있네요. 

아이스박스에서 빼어서 냉동실에 넣기 전에 사진을 찍었어요.

맛있는 스팀 닭가슴살 마늘맛은 냉동보관으로 분쇄가공육제품(비살균 제품)이라고 해요. 

닭 브랜드는 하림만 있는 줄 알았는데 이번에 푸드나무 맛있닭이라는 브랜드도 알게 되었어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로 퍽퍽하고 맛없는 닭가슴살 제품이 아니라 닭가슴살을 다양한 형태로 맛있게 만들었다고 해요.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을 가장 맛있게 조리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를 소개해주고 있네요. 

 

<전자레인지 조리 시>

- 제품의 파우치를 1/3을 개봉한 후 전자레인지에 넣어 주세요.

- 냉동 상태 조리 시: 700W 1분 20초, 1000W 1분 20초

- 해동 상태 조리시: 700W 40초, 1000W 30초

*조리 중 육즙이 나오므로 반드시 전자레인지용 용기에 넣고 조리하세요.

*냉동 상태의 제품을 해동시킬 경우 반드시 냉장 해동 후 조리하여 섭취하세요.

 

<프라이팬 조리 시>

- 프라이팬에 기름을 살짝 두른 후 해동 상태의 제품을 넣고 중불로 노릇노릇하게 구워 드셔도 맛있어요.

*프라이팬으로 조리 시 기름이 튈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맛있닭 닭가슴살 스팀 마늘맛 100g은 165kcal로 단백질은 27g이라고 해요. 마음에 들었던 것은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했다는 것이네요.

저는 프라이팬으로 조리를 하는 방법을 선택했어요. 약간의 기름기가 된 맛을 좋아하거든요. 남편은 전자레인지로 해서 편하게 먹으라고 했어요.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은 한 봉지에 100g이다 보니 양이 많지 않아요. 한 팩에 한 사람이 먹는다면 결코 작은 양은 아니네요.

닭가슴살이라서 퍽퍽해서 기름이 안 나올 줄 알았는데 기름이 좀 나오네요. 식용유를 몇 방울 뿌렸는데. 식용유 없이 구워도 괜찮겠네요.

지글지글 맛있게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이 완성이 되었어요.

비주얼로 보면 합격이네요. 맛있어 보여요.

  "생각보다 맛있다!"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을 먹고 남편이 맛 평가를 하네요. 제가 먹어도 생각 외로 맛있었어요. 요즘은 제품을 정말 잘 만드네요. 통조림으로 된 닭가슴살을 먹고 실망을 했던 저희이거든요. 그 뒤로는 닭가슴살 통조림은 사 먹지 않고 있어요.

 

닭에서 닭가슴살은 퍽퍽해서 잘 먹지 않는데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은 퍽퍽하지 않아서 잘 먹게 되네요. 더구나 마늘향이 나서 닭 특유의 비린내가 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이번에는 마늘맛만 사보았는데 고추맛은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닭가슴살을 먹어야 한다면 맛있닭 제품을 사서 먹어야겠어요. 오랜만에 닭가슴살 제품을 사 먹어보았는데 너무 맛있네요.

 

결혼 12년 차 남편이 살이 너무 많이 쪄서 몸만들기를 한다고 하는데 잘 될지 모르겠네요. 하루에 한 시간씩 운동을 시작했다고 해요. 갑자기 운동을 하기 시작한 남편을 지지하며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을 사 보았어요. 몸만들기보다 건강을 위해서 운동하자.

 

앞으로도 계속 운동을 한다면 다음에는 고추맛을 사주어야겠어요.*^^*

반응형